Posted

서희건설이 사실상 동탄2신도시 생활권에 포함되는 오산시 원동 산 42-1번지 일대에 브랜드타운아파트 ‘남동탄 서희스타힐스’를 공급한다. 이 아파트는 총 16개 동 지하 3층 ~ 지상 29층, 1,697가구 규모로 건립된다.
향후 공급되는 2차까지 더하면 2,500여 가구의 매머드급 브랜드타운으로 거듭나게 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59㎡ 221가구, △65㎡ 781가구, △74㎡AㆍB 544가구, △84㎡ 151가구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동탄2신도시와 직선거리가 1.6km로 사실상 동탄2신도시 생활권에 포함된다. 차량을 이용하면 동탄2신도시까지 도달하는데 1분 정도 소요된다. 경부고속도로 오산IC가 바로 옆에 있어 서울은 물론 판교ㆍ분당ㆍ광교신도시 등 주요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용인서울고속도로도 이용하기 수월하며 향후 가까운 곳에 제2외곽순환도로(2021년 개통)도 개통될 예정이다. 대중교통 이용도 더욱 수월해 졌다. 지난 9일(금)에 개통한 SRT동탄역을 이용하면 서울 수서역까지 15분만에 닿을 수 있다.
‘남동탄 서희스타힐스’는 평면을 특화시키면서 주택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실용적 평면구조인 전세대 4베이, 3면 개방형 구조(일부 주택형 제외)를 적용했다.
특히, 전용 65㎡형의 4베이 구조가 가장 돋보인다. 일반적으로 소형아파트는 좁은 실사용공간으로 인해 4베이를 적용하기 힘들기 때문이다. 4베이 평면은 발코니 확장 시 서비스면적이 크게 늘어나 실사용공간이 그만큼 커지게 된다. 또, 방과 거실이 모두 남향 위주로 배치되므로 채광성도 뛰어나다. 이 외에도 거실과 주방을 맞통풍 구조 설계해 통풍성과 환풍성을 높였다.
전용 74㎡A형과 74㎡B도 4베이 3룸(3면 개방) 구조를 갖췄다. 65㎡형과 마찬가지로 주방과 거실이 바라보고 있어 환풍성을 높인 맞통풍 구조를 채택했다. 84㎡형은 4인가족이 모두 사용할 정도의 넓은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돋보인다. 74㎡Aㆍ74㎡Bㆍ84㎡형은 4베이구조를 적용하고 3면 개방형으로 설계해 발코니 확장 시 추가적인 서비스 면적까지 발생하게 된다.
59㎡A형도 눈에 띈다. 이 주택형은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설계돼 일조권 및 통풍성을 극대화했다. 4베이 구조로 구성됐으며 넉넉한 펜트리 공간도 제공된다. 또, 소형임에도 불구하고 넉넉한 드레스룸이 꾸며져 의류보관을 수월케 했다.
이 아파트는 2,500여 가구 브랜드타운 아파트로 들어서는 만큼 커뮤니티시설도 풍부하다. 특히, 4계절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실내수영장까지 갖춰진다. 이 외에도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GㆍX룸 등 체력단력시설도 함께 마련된다. 자녀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을 이어나갈 수 있는 스터디룸이 설치되며 주민회의실, 경로당, 중회의실, 유아파티룸 등 다양한 모임공간도 제공된다.
이 모든 것이 갖춰지지만 분양가는 동탄2신도시 절반 수준인 600만원대에 불과하다. 이 아파트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해당 지역에서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세대주이거나 전용 85㎡이하 주택소유자들이 가입할 수 있다. 또, 주택청약통장 소유 여부나 청약 경쟁 순위에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남동탄 서희스타힐스‘의 견본주택은 오산시 원동에 마련됐다. 견본주택에서 상담을 위한 대기시간을 단축하려면 미리 예약 하고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